잘 그리고싶다, 그림

[그림그리기]갤럭시 노트20, 팬업(penup)으로 라이브드로잉하기!

빛나는향기 2020. 11. 22. 12: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나는 향기입니다!!😃

저는 그림그리기를 어렸을때부터 좋아했어요. 좋아하는 거랑 잘하는 거랑 너무 달라요 ㅠㅠ

갤럭시 노트20으로 바꾸고 팬업이 있는지 처음알았답니다! 그리고 그림을 따라 그릴 수 있는 게 있다는 걸 알고 너~~~무 기쁘게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어요 ㅋㅋ 완성시키면 되게 뿌듯하더라구요.😊

종이비행기 같은 팬업 어플에 들어가면

 

팬업 어플

 


아래쪽에 이런식으로 나옵니다~

 

 


홈에는 다른 사람들 피드에 올라온 그림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컬러링, 라이브 드로잉 챌린지 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그림을 그릴수 있습니다.

저는 보통 라이브드로잉을 많이 해요. 아직 선을 잘 따라그리는 것을 목표로 한답니다😂

그리고 챌린지 위쪽에는 원래 +모양이 있어요 그걸 누르면 저렇게 나옵니다. 포토 드로잉은 내가 찍은 사진을 그림으로 그리는 거에요! 나만의 그림을 그리는데 너무 편리하고, 좋을 것 같아요.

팬업은 한국인들 뿐 아니라 외국인들도 많이 있는 구조라서 신기했어요!



제가 라이브 드로잉으로 그린 그림을 소개해 드릴게요. 맨 처음 그린 그림은

 

 

이 그림이에요. 내가 이렇게 그릴 수 있다니 놀랍고 놀라워서 여러개를 후딱 그리고 내 피드도 만들어서 게시하기 시작했답니다~


 

 

어떤가요? 꽤 잘 그린 것 처럼 보이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 되게 오래걸린 그림도 있고, 색칠을 별로 안하는건 금방 그렸답니당

오늘 그린 그림은 제가 그리는 모습을 녹화해 봤어요 ㅋㅋ

 

 

내가 그린 라이브 드로잉


라이브 드로잉 하면서 장점은 도구들이 어떤 식감과 질감을 알 수 있습니다. 저는 그알못.. 그림그리는 것이나 도구들 사용에 대해 잘 모르기때문에 ㅠㅠ

저처럼 완전 초보중에 병아리초보님들 사용하시면 자신감이 올라갈거에요!!!

오랜만에 그린거라 또 선이 삐뚤빼뚤 합니다. ㅠㅠ
그래도 꾸준히 그리면 멋진 그림을 그릴 수 있는 금손이 되리라 생각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