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찬란한 오늘/식단,다이어트

[식단일기/다이어트] 자, 이제 저녁은 간단하게 먹는 식단으로 합니당 ㅋㅋㅋㅋ

빛나는향기 2020. 12. 10. 00:03
반응형


안녕하세요 빛나는 향기입니다!!
몇일동안 그냥 살았어요. ㅋㅋㅋㅋㅋ

마음속에 아.. 역시 식단을 쓸 때랑 그냥 먹을 때랑 내 음식양과 질이 다르구나를 많이 느끼면서 잘 먹었답니다~

다이어트는 뭔가 동기가 필요하잖아요~ 건강해져야지!! 라는 마음은 항상 갖고 있는 거지만 그게 실천에 옮기기에는 좀 약한 동기인가봐요 ㅋㅋ

이번에 대학원을 합격하면서 뭔가 즐거운 대학원 생활을 하고자 그걸 동기로 살을 빼려고 합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즐거운 대학원 생활되기를......................


오늘은 빵을 너무 많이 먹었어요 ㅋㅋ
먹은 것은 안 썼기 때문에 넘어가구요~ 수면이랑 칼로리 소모량만 확인 하겠습니다!





3개월동안 10kg 뺄 수 있었으면 너무 좋겠네요!! 열심히 해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