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너무 인기 있어서 편의점에서 찾기 너무 어려운 아이스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사진이 너무 리얼해서 조금 민망하지만 '아 이건 리뷰해야 돼!!!' 라고 생각해서 이쁘게 세팅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찍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생은 벌써 한입 앙 먹었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에 B마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생각보다 유행하는 꿀템들이 있더라구요. 쇼핑할 목록을 보다가 '나에게 꼭 맞는 할인 상품'에 할인하는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가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정말.. 어떻게.. 이렇게 잘 추천해주다니?!ㅎㅎㅎㅎ)
바로 두 가지 맛 모두 담아서 배달시켰습니다 ㅎ_ㅎ
저는 일단 초코맛만 먹었어요 ㅎㅎ성분표는 이렇습니다
당류가 딱 2g만 들어있어요!
라라스윗 다른 우유 모나카, 초코 모나카, 우유 샌드, 초코 샌드, 쌀맛, 팥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두 먹어보았는데 역대급 진짜 찐 초콜릿 찐한 맛이에요. 사람들이 엔초맛이라고 표현하길래 사실 안 믿었거든요.
그런데 한입 베어 물고 겉이 초코랑 안에 초콜릿아이스크림이 당류 2g의 맛이 아니에요. 좀 맹맹하거나, 음 역시 대체당이라서 뭔가 비어있는 맛이 나는 군.. 이런 느낌 정말 거~~~~~~~~의 없습니다.
딱 먹자마자 오옷????? 뭐야 진짜 아이스크림 그 자체잖아?????? 이런 멘트가 저절로 나옵니다.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마지막 두 입 정도는 대체당의 가벼움이랄까... 그런 느낌이 있긴 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넘 만족쓰!)
아몬드도 많이 박혀있고, 초콜릿이 옛날에 있었던 맥도날드 초코 아이스크림의 파사삭 부서지는 그 느낌도 납니다. 전 너무 만족이었어요. 전 매일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죄책감 없는 먹부림이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강추합니다
저는 별 5개 중에 4.5개 ⭐️⭐️⭐️⭐️✨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