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어서 더 먹고 싶다

인기 폭발 라라스윗 저당 초콜릿 초코바 내돈내산 리뷰, 후기!! (B마트에서 주문했어요)

빛나는향기 2024. 1. 16. 18:51
반응형

라라스윗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즘 너무 인기 있어서 편의점에서 찾기 너무 어려운 아이스크림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먹다가 찍은 너무 리얼한 사진

사진이 너무 리얼해서 조금 민망하지만 '아 이건 리뷰해야 돼!!!' 라고 생각해서 이쁘게 세팅하지 못하고 그 자리에서 찍었어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동생은 벌써 한입 앙 먹었답니다. 

저는 배달의 민족에 B마트를 자주 이용하는데요. 생각보다 유행하는 꿀템들이 있더라구요. 쇼핑할 목록을 보다가 '나에게 꼭 맞는 할인 상품'에 할인하는 라라스윗 저당 초코바가 있는 것이 아니겠어요??? (정말.. 어떻게.. 이렇게 잘 추천해주다니?!ㅎㅎㅎㅎ)

바로 두 가지 맛 모두 담아서 배달시켰습니다 ㅎ_ㅎ

저는 일단 초코맛만 먹었어요 ㅎㅎ성분표는 이렇습니다

성분표

당류가 딱 2g만 들어있어요! 

라라스윗 다른 우유 모나카, 초코 모나카, 우유 샌드, 초코 샌드, 쌀맛, 팥 모나카 아이스크림 모두 먹어보았는데 역대급 진짜 찐 초콜릿 찐한 맛이에요. 사람들이 엔초맛이라고 표현하길래 사실 안 믿었거든요.

그런데 한입 베어 물고 겉이 초코랑 안에 초콜릿아이스크림이 당류 2g의 맛이 아니에요. 좀 맹맹하거나, 음 역시 대체당이라서 뭔가 비어있는 맛이 나는 군.. 이런 느낌 정말 거~~~~~~~~의 없습니다. 

딱 먹자마자 오옷????? 뭐야 진짜 아이스크림 그 자체잖아?????? 이런 멘트가 저절로 나옵니다.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마지막 두 입 정도는 대체당의 가벼움이랄까... 그런 느낌이 있긴 했어요 ㅋㅋㅋ 하지만 넘 만족쓰!)

초코바 단면

아몬드도 많이 박혀있고, 초콜릿이 옛날에 있었던 맥도날드 초코 아이스크림의 파사삭 부서지는 그 느낌도 납니다. 전 너무 만족이었어요. 전 매일 다이어트이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죄책감 없는 먹부림이었습니다. 꼭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 강추합니다 

저는 별 5개 중에 4.5개 ⭐️⭐️⭐️⭐️✨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