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빛나는 향기입니다!
요즘에 샐러드가 계속 먹고싶어서 어디서 먹어야 되나~고민하고 있었어요.
그런데 아무래도 샐러드를 전문적으로 파는곳이 많은 것도 아니고, 샐러드는 가격이 부담스럽잖아요 ㅠㅠ 그 가격이면 그냥 밥을 잘 먹겠다 생각이 드니까요.
그래서 한동안은 서브웨이에서 베지샐러드를 먹었답니다. 그나마 저렴하고 채소가 많은 샐러드라서요~
그런데 야탑에 샐러드 전문점이 생긴겁니다!
세븐일레븐 편의점 옆에 빌딩 건물로 들어가는 문이 있습니다. 거기로 문을 열고 들어가시면~ 바로 가게를 보실 수 있습니다!
우드톤으로 되어있고, 조명도 따뜻한 색깔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더라구요~
일단 기분좋게 가게안으로 들어갔습니다!
들어가자 마자 오른쪽을 보면 쿠키와 빨대 등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카롱, 수제청, 샌드위치, 샐러드, 더치커피도 있더라구요~
원하시는 샐러드가 만들어져 있지 않을 때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바로 만들어 주십니다!
직원분이 너무 친절해서 좋았어요. ㅋㅋ
샐러드가 적어 보이시나요? 생각보다 양이 많습니다. 제가 많이 먹는 편인데, 기분좋은 포만감을 느끼기 딱 좋은 양입니다!
저는 크래미마카로니 샐러드랑 리코타 샐러드를 먹어보았아요! 마카로니샐러드는 샐러드만으로는 내가 성이 안찬다!!!!! 이럴때 드시면 좋을 양 입니다. ㅋㅋㅋㅋ 그리고 리코타 치즈는 쫀득쫀득하니 너무 맛있어서 다음날인가 한번 더 사먹었어요. ㅋㅋㅋ 그리고 샐러드에 병아리콩이 들어 있고, 단백질 구성도 맞춰준 세심한이 보입니다. ㅋㅋ 계란이나 병아리콩이 있어서 더 포만감이 느껴질 수 있겠네요!
그리고 샐러드가 담긴 용기는 종이(?)라고 해야되나, 환경을 생각해서 생각하신 일회용품인 것 같아서 제가 괜히 기분이 좋았습니다.
음료도 종료별로 있으니까 골라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샐러드를 기다리면서 발견한 정기구독권!
구독해서 드시면 개당 조금씩 저렴하게, 아메리카노까지 먹을 수 있더라구요.
20번이니까 평일근무할 때 어차피 밥 사먹는거 이걸로 해놓으면 한끼는 샐러드로 먹을 수 있겠다! 좋은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리고 한개씩 사먹는 것 보다 구독권으로 구매할 때 조금 저렴합니다. ㅋㅋ
할까말까 고민중이에요 ㅋㅋ
제가 먹은 샐러드들은 근무중에 먹어서 사진을 찍지 못하고 즐겁게 먹어버렸지 뭐에요 ㅋㅋㅋㅋ
샐러드 좋아하시거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너무 좋을 것 같아요. ㅋㅋ 맛이 있어야 계속 먹을 수 있잖아요. 저는 배도 불러야 되는데 둘다 충족이 되는 것 같아서 자주 갈 것 같아요!
(*내돈내산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