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아침에 또 일찍 일어나서 요즘 재미있다고 난리난 팬트하우스를 동생과 봤습니다. ㅋㅋ 흥미진진하더군요.
확실히 목표를 딱 정해놓고 하니까 달성하기 위해 노력을 하네요.
그냥 매일 아.. 많이 먹었어 내일은 적게 먹어야지.. 하는 것과 정말 다르네요~
그리고 뭔가 몸이 다르다~ 하는 느낌이 있었는데 못 입던 옷이 넉넉하지는 않지만 맞더라구요 ㅋㅋㅋ 왜죠?? 아무래도 다른 때 같았으면 더 먹었을텐데 식단일기 써야되서 적게 먹어서 그럴까요? 이전에 먹었던 양보다 적게 먹고 있어서 그나마 빠지는 걸까요???? 무슨일이죠?
다음번에 이전 인바디와 비교하는 것도 한번 올려볼게요!
다른 분들도 그런지 궁금하네요! 수면 중 깨는 시간이 다들 많은지.. 오늘 44분이 수면 중 깨어있는 걸로 측정되서 총 수면은 6시간이 좀 넘는데, 실제 수면시간이 5시간 28분이네요. 음~~~ 제가 잘 못자는 걸까요? 잘자는 걸까요?
짜잔------------🤗🤗🤗🤗
게시글에서 첨보는 1900대 칼로리!!!!!
어제 아무래도 일하면서 먹는 저녁을 더 낮춰봐야겠다, 생각을 했습니다. 왜냐면~ 집에와서 뭐라도 먹기때문이죠.. 그렇지만 배가 살짝 차게 먹긴했습니다! 초코귀리우유를 스팀해서 따뜻하게 먹고(저는 너무 맛있어요, 고소해요!) 서브웨이 샐러드 먹었습니당. 저는 샐러드 좋아해요 ㅋㅋ 잘 먹어요 샐러드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동네에 잉어빵이 있어요. 한개 먹었습니다. (잉어빵이 2개에 천원이에요 ㅠㅠㅠㅠㅠ 절제하기는 참 좋네요.. 언제 또 가격이 오른거죠? 😭)
아침과 점심은 다행히 적절하게 잘 먹었어요. ㅋㅋ 아침에는 고봉 밥 한숟가락에 두부 조금에, 이것저것 먹고~ 점심은 밥 1/3에 이것저것 먹었어요. 밥을 적게 먹고 다른 걸로 배를 채웠습니다 ㅋㅋㅋㅋㅋ 👍
집에 치즈가 있으면 이렇게 지방이 높게 측정됩니다. ㅋㅋ 치즈 좀 먹었어요. 조금......(자연치즈라서 몸에 좋을거에요.. 😂
단백질은 두부, 돼지고기 앞다리살(기름 적게) 먹었더니 훅- 올라갔어요. 밥을 반찬처럼 먹고 두부를 밥처럼 먹어야되나요? 그래서 다른 다이어터들의 식단이 다들 닭가슴살이 제일 양이 많아 보였던건가요????
저는 먹고 싶은거 다 잘먹으면서 살뺄거에요. 가능한지 아닌지 해보고 알려줄게요. ㅋㅋ 나트륨이 줄이기 너무 힘드네요. 간을 아예 하지 말아야되는건지? (물을 많이 먹으니까 괜찮길..)
탄수화물과 지방과의 싸움이네요. ㅋㅋ 밥 양만 줄여도 탄수화물과의 싸움은 저의 승리입니다. 내일도 승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ㅋ
칼로리 소모량은 일단 목표치 나왔습니다. ㅋㅋ 천천히 올릴게요.
제가 일하는 곳 옆에 크로스핏이 있는데, 열심히 운동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저도 계속 자극을 받습니다~ 같이 막 운동하고 싶어요!!!!!!!
한 발짝씩 다가가 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홈트도 잘하거든요~
이렇게 체력이 떨어지기 전에 마일리사일런스 운동 중에 정말 어렵다는 그걸 소화해내는 체력이었습니다. 그날이 오기까지 힘을 내보죠!!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하루하루가 쌓여야만 얻을 수 있고, 조바심을 내봤자 의미가 없기에.. 매일이 소중합니다. 🥲🙂
내일도 탄수화물 220g 이하, 단백질 20%, 칼로리 최대 2100까지로 정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잘했다!